2016. 10. 28. 17:55

 

 

다이어트식단추천 단백질쉐이크가 딱이예요!

 

 

다이어트 고민하고 계신분들 많으시죠??

 

그런 분들에게 제가 좋은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하고자

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^^

 

 

다이어트를 하고나니까 건강에 대한 욕심이 더 생겨서

저는 요즘 필라테스를 하고 있어요!

 

살쪘을때는 먼가 민망했었을거 같은데

지금은 몸매에 대한 자신이 있으니까 당당하게 하고 있네요^^

 

 

제가 지금의 몸이 되기까지 다이어트를 할 때

단백질쉐이크를 먹었는데요

 

바로 '디에트데이'라는 제품입니당!

 

 

매일 아침저녁으로 이 단백질쉐이크를 먹어주면서

한달동안 7kg을 뺐는데요

 

지금은 토탈 10kg이 감량한 상태예요

 

 

다 단백질쉐이크로 건강을 챙겨가면서 다이어트를 했기에

요요도 없이 지금의 몸이 된 것이죠~

 

 

제가 추천하는 '디에트데이'라는 제품은

단백질쉐이크이지만 우리몸에서 필요로하는 영양성분들이

고르게 잘 배합되어있기 때문에

영양섭취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요~

 

그래서 식사대용으로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것이죠!

 

 

그냥 물에 타서 먹기만 하면 되니까 번거롭지도 않고

너무 편한 다이어트 방법이죠 ㅋ

 

 

처음 드시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먹어야 제대로 먹는건지 모르실테니

'디에트데이'에서 제공해주는 식단에 맞춰서

시작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용~

 

운동까지 겸해서 좀 더 효과를 보고싶으신분은

운동방법도 문의해서 받아보세요!!

 

 

다이어트식단 및 운동방법 문의 ▶ 카카오톡 ID : 디에트데이

 

 

확실한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'디에트데이' 구입하기 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임혁쭝